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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스포츠그룹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케이에스지(이하 ‘회사’라 합니다)로부터 스포츠 관련 정보 제공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라고 합니다)에게 회사가 스포츠 관련 정보 제공 서비스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② “이용요금”이라 함은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원을 말합니다. ③ ‘유료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무료회원’이라 함은 ‘유료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서비스’라 함은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의 종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숫자 또는 문자+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⑧ ‘제휴회사’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이용계약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회사와 업무 제휴를 한 회사를 말합니다. 제 3 조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등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게시 등)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공지하고, 이용자가 회원가입 또는 이용계약을 체결할 때 이 약관에 관하여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이하 ‘약관규제법’이라 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이하 ‘전자문서법’라 합니다), 전자서명법 및 국민체육진흥법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고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자 및 변경 사유를 사이트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하고, 회원들에게 변경 내용을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이 변경된 경우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사실 및 내용을 통지하고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 적용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절의 의사표시를 명시적으로 하지 아니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거절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이용계약은 해지되고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환불을 합니다. 제 5 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국민체육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이라 합니다), 약관규제법, 정보통신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성립] 제 6 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원가입 또는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가입됩니다. ② ‘유료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게 되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신청에 대해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나. 본인이 아닌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다.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라.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마. ‘회사’가 규정한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④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 3항과 제 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하며,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원가입계약 해지는 ‘이용자‘의 해지 의사 신청이 ‘회사’에게 도달한 시점 즉시로 합니다. 제 7 조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에 대한 특칙)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서비스’ ‘유료회원’ 가입을 원칙적으로 불허합니다. 단, 법정대리인 또는 보호자의 동의를 회사가 전달받고 승인이 되면 이용가능 합니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 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게 고지한 SMS, 전자우편, 팩스, 휴대전화, 일반전화 및 우편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서는 제1항의 통지를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유료회원’에게 계약서와 서비스 약관을 전달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1 조 (이용계약의 해제 또는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시에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회사’의 서비스이용대금, 기타 ‘회사’의 서비스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회사’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등의 게시)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서비스’의 이용초기화면에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가. ‘서비스’의 명칭 나. ‘서비스’의 이용기간 다. ‘서비스’ 제작사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라.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등 제 13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이행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및 그 대금 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기재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다.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회사’가 금지한 제 3자에게 정보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훼손 또는 업무방해 행위 사. 외설, 폭력적인 말 또는 글, 회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하는 행위 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하다고 ‘회사’가 판단한 모든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①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주중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 주말 오전 10시 ~ 오후 4시 30분까지 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법정 공휴일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체육진흥공단 운영 방침에 따라 서비스 제공일자 및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설비의 업그레이드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단,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초기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 중인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에 변경사유, 내용, 제공일자 등을 사전에 ‘회원’에게 알립니다. ③ 제 2항의 경우에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 받는 ‘회원’에게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동의를 구합니다. ‘회사’는 동의 거부 의사를 밝힌 ‘회원’에 대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유료회원 ① 회사가 유료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드(GOLD): 전문가 1명으로부터 자문을 받는 상품으로 1개월 일백만원(₩1,000,000, VAT 포함) 2. 클래식(CLASSIC): 전문가 2명으로부터 자문을 받는 상품으로 1개월 일백오십만원(₩1,500,000, VAT 포함) 3. VIP: 전문가 3명으로부터 자문을 받는 상품으로 1개월 이백만원(₩2,000,000, VAT 포함) ②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프로모션 내지 회원의 이용기간에 따라 회원에게 개별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유료회원 서비스 이용 계약 등 ①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와 약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한 때 유료회원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 “회사”는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으며, 가입이 된 이후에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만 14세 미만인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3. 관계법령, 감독규정, 감독기관의 지침, “회사” 또는 이용약관 등에 의해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 4. 기타 가입을 승인하기 어려운 사유가 있는 경우 ② 제1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체결되어 회사가 유료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유료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태가 된 때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없이 통보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회원의 서비스는 일, 월 단위로 제공되며 일, 월 단위가 끝나는 시점에서 재이용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제공은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제19조 유료회원 이용계약의 해지 등 ① 유료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에 이용계약의 해지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지 및 환불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해지 및 환불사유가 있는지 검토한 후 그 결과를 통지하여야 하고, 정당한 해지 및 환불 요청인 경우 익월 10일과 20일에(휴일일 경우 그 다음 영업일) 환불해 드립니다. 1.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2영업일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2. 유료회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유료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② 유료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해지의 경우 결제금액의 20% 상당액을 위약금으로 하고, 이용기간의 이용요금(전문가 1인 사용료 2만원 * 이용기간(일))을 일할 계산하여 정산합니다. 이용기간을 산정함에 있어 제20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중지기간도 이용기간으로 간주합니다. ※ 골드 1년 가입자 1개월(해당월에 30일까지 있을 때, 법정 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수로 일할 계산) 이용 중 단순 변심으로 해지 시 1200만원 - 240만원(위약금) - 56만원(28일 이용요금, 공휴일 2일) = 904만원(총 환불금액) ③ 유료회원이 “이용계약”에 대한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대표전화 1670-1146로 “이용계약” 해지를 접수 및 해지신청서를 접수하여야 합니다. 유료회원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사본은(핸드폰 번호인증으로 대체),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유료회원이 “이용요금”을 15일 이상 연체한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등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의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제20조 (유료서비스의 정지, 중단)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주중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 주말 오전 10시 ~ 오후 4시 30분까지 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법정 공휴일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체육진흥공단 운영 방침에 따라 서비스 제공일자 및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설비 점검 및 보수 시에는 유료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제한, 중지,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능한 한 그 중단사유, 중단 기간 등을 이 약관 제3조(약관의 효력 등)의 방법을 통하여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하며, 아래 각 호의 불가피한 경우에는 경위와 원인이 확인된 즉시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기타 불특정 제3자의 불법, 범죄행위로 인하여 기술적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2.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장애, 유무선 Network 장애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유료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3.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경우 ③ 회사는 제2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아닌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배상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는 아래 이용중지 또는 장애발생 시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운영상의 긴요한 사유로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지 아니하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정지하여야 합니다. ⑥ 이용자는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하여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있고, 서비스 일시 정지 기간은 14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⑦ 이벤트 기타 사유로 제공된 무료 서비스 기간 중에는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제21조 (“서비스” 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바일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정보와 콘텐츠를 “이용자”가 SMS와 프로그램 등에서 사용 및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 서비스 2. 스포츠 정보/콘텐츠 및 부가정보 알림(SMS)발송 3. 레포트, 이미지파일 등 부가적인 자료 추가제공 기타 이에 부수하거나 신규로 추가되는 서비스 ②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 등은 “이용자”가 보유한 단말, OS의 종류 및 버전, 루팅 여부, “회사”의 내부정책, “회사”와의 계약, 기타 운영상ㆍ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한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인터넷 등 유무선 네트워크 접속이 필요하며, 수시로 이러한 요인에 대한 업데이트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④ 무권한자에 의한 정보탈취 등을 방지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하여 “회사”의 “서비스” 내용에 대한 제3자에게 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용자가 이를 위반 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정보를 제공한 사람들을 계약해지와 저작권 사용료 청구가 됩니다. ⑤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향후 사정에 따라 별도의 “이용요금” 및 조건이 적용되는 서비스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제22조 (대리행위의 부인)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매개가 되는 시스템을 운영 및 제공할 뿐이므로 “서비스”로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② “회사”는 스포츠 배팅(토토, 프로토) 등을 대행하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과정에 서 발생하는 자금의 이동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23조 (손해배상) ①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유료서비스의 이용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배상 책임과 관련하여 회사는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의 관련 규정 및 기타 상관례를 따릅니다. ② 고객이 이 약관의 이용 제한 관련 각 규정에 근거,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고객이 보유한 모든 콘텐츠의 사용권은 상실되며 회사는 해당 콘텐츠의 구매대금을 반환할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원이 이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에 “회사”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광고, 홍보 관련 정보를 게재할 수 있고, 수신 동의한 “이용자”에게는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 알림(Push Notification) 등의 방법으로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전 항의 광고, 홍보 관련 정보를 이용하거나 그 광고주 등과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경우, 이는 전적으로 “이용자”와 해당 광고주 등 간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5조 게시물의 삭제 ① ‘회사’는 게시판에 허위의 사실, 명예 훼손, 모욕, 외설적인 표현 내지 이미지 등 법령에 위반한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삭제 합니다. ②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지적재산권등의 귀속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휴업체에 귀속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또는 제휴업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모사, 전송, 출판, 배포, 방송, 재편집,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7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가 문의한 사항에 대해 ‘이용자’는 진실한 내용을 성실하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 및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할 때는 ‘이용자’ 및 ‘회원’으로부터 사전 동의를 구해야만 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나. 공공기관이 법령 등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의 수행을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다. 회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한 경우 마. 도용방지를 위해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④ ‘회사’는 이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리서치 회사 및 고객상담센터 업무에 관하여 용역위탁계약을 체결하고, 위 업무 수행을 위하여 이용자의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본 약관을 동의하는 것으로서 제휴회사에 대한 개인정보제공을 동의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위 동의를 철회할 수 있고, 그 경우 회사는 즉시 제휴회사에 정보제공을 중단합니다. ⑤ 회사는 제4항에 따라 제휴회사에 이용자의 고객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다음 각호의 사항을 안내합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있는 경우에는 그 불이익의 내용 ⑥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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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게 수신거부의 의사를 표시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6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공고일] 본 약관은 2018년 6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18. 6. 11)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8. 6. 11.부터 시행되고, 이 약관의 효력 발생 전에 회사와 체결된 이용계약에 대해서도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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